Home Forums Cars 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Name * Password * Email 저는 이스트 베이에 사는데, 저도 몇 년 전에 '산호세 금호 타이어'에서 겪은 일입니다. 타이어 랙을 통하여 사전에 어떤 타이어가 제 차에 좋은지를 알아보고서, '그 곳'에 원하는 타이어가 있는지를 문의하였는데, 재고가 충분히 있고, 지금 시간이 가능하니 얼른 내려 오라는 (제가 사는 곳에서 한 시간 거리입니다) 전화 응답이었습니다. 하지만 힘겹게 달려간 곳에서 들려 오는 대답은 '마침 떨어졌으니, 더 좋은 타이어를 구매'하라는..... 행태를 보니 같은 분인것 같습니다. '산호세 금호 타이어'에 가지 마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