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차 메인터넌스 차 메인터넌스 Name * Password * Email 기본 엔진 오일만 간다고 하시는데, 전 혼다 차인데, 주기적으로 메인터넌스 지시등과 함께 그 코드가 나오거든요. 한번은 엔진오일만, 그 다음엔 엔진오일+바퀴 로테이션 그다음엔 엔진오일+브레이크 패드 점검(딜러 가면 무조건 교체하겠죠?) 제가 차를 모르니 돈을 주고라도 하라는건 하는 편입니다. 굳이 안그래도 되었던 걸까요?? 5년 넘었지만 로컬 주행만 조금해서 3만 겨우 넘은 차인데, 타이어는 이번에 교체해볼까 생각중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