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답변 고맙습니다.
이 글 때문에 답글로 싸우는 분도 계셔서 괜히 죄송하네요..
의사 group 홈페이지에 가 보니 저같은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FAQ에 답변도 되어 있더라구요.
보험사가 커버를 많이 해주지 않으면 응급 상황이었음을 강조해 보고 그래도 안 되면 자기들이 보험사에 연락해서 딜을 해볼테니 전화를 달라고..
그런데 보험사에서도 다행히 이메일 답변이 왔어요.
account number와 그 쪽 의사들 group 고객 센터 전화번호를 알려주면 자기들이 확인해 보겠다고..
일단은 보험사 이메일에 관련 정보와 함께 답장을 했습니다.
너무 응급 상황이라 어쩔 수 없었으니 어떻게 좀 해결책을 제시해 달라고 부탁하면서요..
가장 좋은 것은 응급 상황을 인정해서 보험사에서 커버를 조금 더 해주는 걸텐데요..
어떻게 될지 두고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