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건축설계 연봉질문입니다? 건축설계 연봉질문입니다?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건축설계 연봉질문입니다? EditDelete Peter 50.***.251.231 2015-01-0118:42:13 네. 돈만보고 일하면 절대 추천 안합니다. 그러나 경력이 될 수록 가치가 올라가고 70대 까지 일을 할 수 있으며 잘 하면 일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뭐랄까 재미있는 경험하면서 덤으로 돈까지 받는다고 해야 할까요? 여하튼 전 일하는 게 재미있습니다. 대개 설계하시는 분들은 돈 때문에 이일 시작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제가 틀릴 수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