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현기차 내수형 vs 수출형에 관련하여 현기차 내수형 vs 수출형에 관련하여 Name * Password * Email 미개인들 정말 많구만요. 일본사람들이 심어놓은 자책과 자기비난 그리고 우리 인생선배들이 쌓아놓은 피땀어린 좋은 것 까지도 몇가지의 잘못으로 싸잡아 비난하고. 참 이상한 것은 캠리가 그렇게 문제가 많고 급발진으로 렉서스 토요타 거의 조단위 벌금을 받고, 혼다는 미션이 거의 3대당 한대꼴로 나가고... 에어백이 사고도 안나는 상황에서 터짐과 동시에 쇳조각 부품들이 운전자 및 동승자의 얼굴과 목을 쳐 사고가 아닌 이 파편으로 죽는 것을 10여년이나 쉬쉬 하면서 팔아온 혼다와 토요타는 성토하지 않으면서 내수와 수출품이 좀 다르고 기준이 다르다고 다 싸잡아 욕하는 사람들... 일본마케터들이 각종 포럼 등에서 위에 열거한 문제들의 소문확산과 이미지 및 도덕성 실추를 막기위해 다른 차종들에 대한 문제 확대 및 케이스를 끊임없이 올려 물타기 마케팅을 한다고 하던데 진짜인가 봅니다. 위에 한분이 계속 아이피 자꿔가면 글을 올리는 것을 봐도그렇고요. 하긴 대한항공도 상황이 나빠지니 각종 포털에 사무장 신장정보 흘리면서 싸가지 없는 그런 직원이라고 잔머리 굴리더 딱 걸렸지요. 일본차 관련 빠들의 현기차 장난질에 bk님이 자꾸 낚여서 지나가다 한마디 남깁니다. 이 웹싸이트가 예전부터 일본차 마케터들의 놀이터였어요. 심지어는 한국차 얘기만 나와도 10개 이상의 다른 아이피가 동시에 뜨면서 인신공격을 하기도 했으니... 만약 현기차다 10년을 넘게 에어백이 아무 충격없이 터져 사람이 수백명이 죽거나 다치는 것을 숨겼다 걸렸어도 이리 조용할까요? 미개인들이 많이 보이는 이유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