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영어를 너무 못합니다. 영어를 너무 못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30살 초반에 외국회사 1.5년째인데... 저랑너무 똑같네요. 점심같이 먹는게 젤 곤욕... 근데 이 생활이 5년이 지나도 않끝날 수도 있다는데 절망 ㅠ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