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이 안좋았네요.
crutch re–shimming 은 온도차이 보다는 좀 랜덤하게 문제가 나올듯해서,
아직 프로텍터가 문제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어쩌면 엔진룸 열기가 좀 뜨거워 지면 프로택터가 끊어지는 상황일지 모릅니다.
프로텍터 부품에서 나오는 전선2개를 1cm 쯤 위치에서 잘라내 뺴버리고고,
남은 2선을 피복을 벗겨서 wire connector 를 돌리든 어쨌거나 합선을 시키면 될듯합니다.
빼낸 프로택터의 1cm 남은 선을 까고 멀티미터로 저항을 재봐서. 0 ~10옴 정도 나와야 정상입니다.
몇십옴이나 몇백옴이 나오면 확실히 프로택터는 불량일겁니다.
멀티미터 재면서 헤어드라이어로 뜨끈하게 하면 저항값 변화(완전 끊어짐)가 있는지도 볼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