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2652
- Reuters: AI Infra Boom [3]
- K2
- 2025-11-0315:37:38
- 247
- 0 | 0
- 2651
- 요즘 코스피 내국인은 팔고 외국인은 줍는다는데 왜그런거임? [2]
- 할로윈김치전
- 2025-11-0310:02:59
- 150
- +1 | 0
- 2650
- 삼성전자 ㅋㅋㅋ
- ㅋㅋ
- 2025-11-0308:51:22
- 93
- +3 | 0
- 2649
- 더는 못참겠네요 이젠 참지않겠습니다.. [1]
- 롱
- 2025-11-0207:04:15
- 138
- +1 | -3
- 2648
- 숏쳐야 할 타이밍은 언제 [1]
- 음
- 2025-11-0114:56:09
- 154
- 0 | -1
- 2647
- 조만간 조정이 오는것은 맞는 거 같은데 [2]
- 유산슬
- 2025-10-2912:01:18
- 204
- +1 | -1
- 2646
- 주식시장이붕괴해야만하는이유 [2]
- 옹냐
- 2025-10-2909:59:05
- 264
- +2 | -3
- 2645
- 비상장주식 [1]
- ipo
- 2025-10-2907:24:58
- 117
- 0 | -2
- 2644
- SGOV 톱니파 이유 [10]
- 시마따
- 2025-10-2820:57:42
- 389
- +2 | 0
- 2643
- 이제 슬슬 인버스로 갈아탈 때인가 [1]
- 모야
- 2025-10-2708:59:09
- 112
- +1 | -2
- 2642
- 비극적 종말을 맞은 주식셰계의 전설들 [7]
- 주식무상
- 2025-10-2419:12:49
- 266
- +2 | -5
- 2641
- WSJ: AI 버블?
- K2
- 2025-10-2217:13:17
- 127
- +1 | 0
- 2640
- 꽤 많이 회복함 [17]
- 😸
- 2025-10-2110:04:18
- 3220
- +4 | -6
- 2639
- 전력을 다 하는 자 [4]
- K2
- 2025-10-2021:12:04
- 252
- +3 | 0
- 2638
- Private Credit 보다는 주가 폭등 때문에 주식 몰락이 올 것 [2]
- 영원한 초보
- 2025-10-1911:10:14
- 175
- +1 | 0
- 2637
- 골드vs비트코인vs달러 [5]
- P1
- 2025-10-1800:06:13
- 231
- +2 | 0
- 2636
- 비트코인 흐름 [3]
- K2
- 2025-10-1708:43:12
- 328
- +2 | 0
- 2635
- 인생선배님들께 조언 구합니다 [3]
- 쥰
- 2025-10-1614:59:55
- 146
- 0 | 0
- 2634
- 현상황에서 리스크를 줄이려면? [3]
- 고랑쥐
- 2025-10-1415:50:10
- 182
- +2 | 0
- 2633
- 4월과 다른 10월 관세전쟁 [1]
- 관세UP
- 2025-10-1316:07:22
- 143
- +3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