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을 좌우로 돌릴 때 소리가 나요

  • #831
    . 4.***.0.147 21499

    이럴 경우 등속조인트의 오일이 새나가서 소리가 난다고 알고 있어서
    카센터에 가져가 봤는데
    등속조인트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그럼 어떤 문제인지 차 도사님의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 69.***.152.150

      좌. 우로 끝까지 돌렸을때 소리가 나는 건가요?
      아니면 좌우로 돌리기만 해도 소리가 나는 건가요?
      끝까지 돌렸을때 소리나는 건.. 원래 그런걸로 알고 있는데요.

      아니라면 스티어링액을 사다가 채워보세요…

      알고 계신거 말씀드린건가? 에고고

    • 머구리 68.***.250.246

      언떤 소리가 난다고 쓰지 않으셨는데, 아마도 그르륵 그르륵하는 소리로
      추정되는데, 이런것은 조향 조인트의 베어링이 마모되면 나는 소리입니다.

      원래 나는 소리는 아닙니다.

      차량의 가치 및 차령(차의 나이)를 고려해서 수해하셔도 되고
      수리 않하셔도 됩니다.

      mergury@hanmir.com

    • 스티어링 129.***.52.4

      쉬이익 혹은 쉭쉭 하는 소리라면 파워스티어링액 부족해서 그럴겁니다.

    • 나 참 108.***.163.59

      정말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고… 파워스티어링액 부족하니 보충하라고? 모르면서 아는 척은 왜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 이 문제의 정답은 O-Ring 교체입니다. 유투브에 들어가서 power steering whine 치면 관련 동영상 수십개 뜨니까 잘 보시길. 딜러 가서 75센트짜리 o-ring 사서 교체하면 됩니다. 딱 5분짜리 작업, 이거 가지고 딜러가면 200불이상 나옵니다. 물론 문제는 PS 액 레저버에 문제 있다고 하고 그걸 교체하거나 ps액을 새로 갈아야 한다고 하면서요. 직접하시기 자신없으면 정비소 가서 일단 이거부터 해달라고 하세요. 아님 이웃에 자가정비하기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한 20불 쥐어주고 해달라고 해보던지요. 저는 이 문제로 Burnett 하고 엄청 싸운 사람입니다. 버넷도 사기를 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