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샴페인 일리노이에 있구요.
차를 팔기를 원합니다. 급히 한국으로 가는 관계로..
97년 기아 세피아구요 마일리지는 97,000에 $2500에 팔 생각입니다 아님 더 낮게 팔수도 잊구여 제가 시세를 잘 몰라서..
전 샴페인 일리노이에 있구요.
차를 팔기를 원합니다. 급히 한국으로 가는 관계로..
97년 기아 세피아구요 마일리지는 97,000에 $2500에 팔 생각입니다 아님 더 낮게 팔수도 잊구여 제가 시세를 잘 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