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알기론 튼튼하고 잔고장이 많습니다..

튼튼한거랑 잔고장이 많은거랑 큰 상관없는게, 튼튼해서 관리만 잘 해 주면 뒤틀림도 업고 오래 오래 가지만, 사소하게 고장은 잘 날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뭐.. 깜박이 스위치가 고장난다던지.. 하는거요.. 치명적인건 아니지만.. 고장나면 짜증나죠..
고장없는 거로 따지자면 일본차 따라올순 없을것 같은데, 튼튼하진 않더군요.. 오래타면 프레임에 약간 변형이 오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덴트 같은것도 잘 나구요..
그리고 성능 자체로는.. 자동차 잡지에서 읽은 거로는 캠리가 Jetta던가 Passat의 핸들링 85% 따라 잡았다는 기사를 본것 같습니다.. 원래 캠리나 어코드가 둥글 둥글 다 방면에 좋지만.. 특별히 매력 포인트는 없는 반면에 Jetta같은 차는 운전하기 재밌는 차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DKNY님의 글
중고차를 살려구 생각중인데요. 저는 디자인이 맘에 들고 차도 작아서 뉴욕에서
파킹하기도 좋구해서 제타를 사고 싶은데 주의에서는 말리네요.
잔고장이 많다구. 그런데 어떤사람은 독일차여서 튼튼하다고
하고…여러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