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485는 펜딩중에 비자가 만료되도 합법적으로 지낼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근데 485접수 이후 인가요? 아님 140 승인 이후 인가요? 동시에 접수 신청하면 그 단계순서떄메 헷갈리네요.
I-131도 140, 485 동시신청할때 접수 할수 있는건가요?
I-485는 펜딩중에 비자가 만료되도 합법적으로 지낼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근데 485접수 이후 인가요? 아님 140 승인 이후 인가요? 동시에 접수 신청하면 그 단계순서떄메 헷갈리네요.
I-131도 140, 485 동시신청할때 접수 할수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