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아래 글을 질문했었고 친절한 두 분이 댓글로 알려주셨는데요..
학교에 제 임플로이 정보를 알리면 끝인가요? 혹시 이민국에서
제가 진짜 거기서 일하나 안하나 이런거 조사는 안하나요?
만약에 한다면 그건 텍스보고로 확인할까요?제발 알려주세요ㅠ
아래에 어떤 분과 마찬가지로 저도 팔월일일 부터 오피티 시작했고
시월말이면 구십일이 되요 숫자 자판이 안먹혀서;;지금 하고 있는 일이 텍스보고를 이달 말에 하니까
시월 삽십일 삼십일일 그정도 될거 같은데
그 전에 학교에 일한다고 제 정보를 보내긴 했는데그 일하는곳에서 정부에 내가 임플로이다 라는 서류를 내진 않았죠 아직.
이달 말에 텍스보고하면서 저절로 임플로이로다 라는 서류가 될거같은데
괜찮을까요?제가 좀 이상하게썼지만;; 답변 제발 부탁드려요
가슴이 조마조마해요.As I know, you don’t have to send anything to goverment to prove.
your school is responsible for updating your SEVIS information thru the internet of the USCIS. Therefore you don’t need to worry about that since you already gave your working information to the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