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지금 아무것도 몰라서 그러는 데요..
지금 대학원생이고 졸업을 앞두고 있거든요..
제가 1년은 있고 싶은데..
opt 시작후 90일 전에 오피스에 적어 내잖아요..
근데 전 음대생인데, 전공과 완전 다른 회사도 괜찮은가요..?
만약 된다면, 그냥 아는 분 회사 다니는 것처럼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드려요..
제가 지금 아무것도 몰라서 그러는 데요..
지금 대학원생이고 졸업을 앞두고 있거든요..
제가 1년은 있고 싶은데..
opt 시작후 90일 전에 오피스에 적어 내잖아요..
근데 전 음대생인데, 전공과 완전 다른 회사도 괜찮은가요..?
만약 된다면, 그냥 아는 분 회사 다니는 것처럼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