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써비스센i140승인공유좀합시다.

  • #474699
    i140 98.***.147.220 2404

    텍사스업데이트가8월1일인데그기준은rd,nd어느기준날짜입니까?그리고최근에i140텍사스센타에서받으신분정보공유부탁드립니다.오i140이여!

    • 140 139.***.16.25

      전 tsc에서 10월 17일짜로 ead 리뉴 카드 받았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한 두달 걸린듯 합니다.

    • 기다림 12.***.221.66

      작년 7월 31일에 TSC로 EB2 NIW 신청했습니다.
      I140 아직도 pending 중입니다. —

    • check 74.***.208.160

      2007년 7월 텍사스 동시접수하여 9월말 140 승인 났습니다.
      3순위고요 PD는 2002년 8월입니다.
      485 기다리고 있습다.
      목이 거의 빠졌습니다…….

    • 9월초 68.***.155.108

      2007년 7월 텍사스 동시접수하여 9월초에 승인났습니다.
      3순위 PD 2007년 7월 schedule A입니다.

    • 긴목 149.***.6.51

      20007년 7월에 EB2 NIW로 텍사스 동시접수하여, 올 7월에 140 승인났습니다. 3개월 반이 지났는데도 485는 감감 무소식이군요. 올해 접수한 사람들은 영주권을 빨리들 받는 것 같은데, 먼저 접수한 우리들은 언제나 승인 소식을 들을런지 기다리다 목만 아픕니다.

    • 올7월28일 75.***.71.238

      올해 7월 28일 텍사스 센터로 NIW로 동시 접수했는데, 감감무소식입니다. 다른분들에 비해 한참 늦게 냈지만, 저도 정말 답답한 심정입니다. 언제쯤 소식이 있을런지…..

    • Houdini 211.***.144.2

      3월초 동시접수했고, 10월 20일경 i140승인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