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60일뒤에 졸업함니다. 그리고 OPT Reply 2008-10-2117:51:23 #474680 주희 24.***.77.64 2220 60일뒤에 학교를 졸업합니다. 그런데 아직 OPT 신청을 안하였어요. 지금해도 늦지 않나요? 답변 감사드릴꼐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기다림 12.***.58.231 2008-10-2118:51:08 졸업하기전에 하시면 되구요. 보통 2달이상 걸리셔 미리미리 하라고 하죠. 3달 걸리는 사람도 많구요. 지금이라도 해야줘 뭐 어쩌겠어요. 아무튼 opt카드 나오기 전까지는 공식적으로 월급 받기 어렵죠. 빨리 나오길 바래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