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일뒤에 졸업함니다. 그리고 OPT

  • #474680
    주희 24.***.77.64 2220

    60일뒤에 학교를 졸업합니다.
    그런데 아직 OPT 신청을 안하였어요.
    지금해도 늦지 않나요?
    답변 감사드릴꼐요

    • 기다림 12.***.58.231

      졸업하기전에 하시면 되구요. 보통 2달이상 걸리셔 미리미리 하라고 하죠. 3달 걸리는 사람도 많구요. 지금이라도 해야줘 뭐 어쩌겠어요. 아무튼 opt카드 나오기 전까지는 공식적으로 월급 받기 어렵죠. 빨리 나오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