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초보적 질문이라…

  • #474674
    짱구 75.***.161.28 2300

    저 너무 초보질문이라 뭐라 마시구 알켜주세요

    pd, rd ,또 뭐더라 ???

    무슨 약자고 또 뭔뜻인지요??

    • 과객 138.***.150.45

      왼쪽 완전정복시리즈에 가시면 영주권관련 용어정리 나옵니다.

    • 궁금이 71.***.7.8

      * PD : Priority Date, 우선 일자 (LC를 신청한 날. LC가 필요없는 경우에는 I-140 신청일. cut-off date의 기준이 됨)
      * RD : Received Date, 서류 접수 날짜. 서류의 처리는 기본적으로 RD의 순서에 따름. (실질적으로는 편차가 상당히 많아서 별로 믿을 것이 못되지만..)

      입니다…..

    • 짱구 75.***.161.28

      많은 정보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