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내년 5월에 졸업하는학생이 10월(H-1B나오기)이전에 OPT 쓰면서 일할수있는가요?
여기 글들을 검색해보니 보통 10월전에는 일을 못한다고 나오던데, 그런경우는 OPT를 모두 다쓰고 난 사람들의 경우인가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내년 5월에 졸업하는학생이 10월(H-1B나오기)이전에 OPT 쓰면서 일할수있는가요?
여기 글들을 검색해보니 보통 10월전에는 일을 못한다고 나오던데, 그런경우는 OPT를 모두 다쓰고 난 사람들의 경우인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