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후 H-1B 비자 나오기전 OPT로 일할수있나요?

  • #474671
    이든 169.***.113.99 2220

    안녕하세요?
    내년 5월에 졸업하는학생이 10월(H-1B나오기)이전에 OPT 쓰면서 일할수있는가요?
    여기 글들을 검색해보니 보통 10월전에는 일을 못한다고 나오던데, 그런경우는 OPT를 모두 다쓰고 난 사람들의 경우인가요?
    감사합니다.

    • 69.***.174.107

      맞습니다……

    • cpt 64.***.145.163

      제 경험담입니다…

      OPT 시작은 10월 15일이였는데, 일은 CPT 로 해서 7월부터 시작했었습니다.
      물론 법적으로 문제없이 세금 다 보고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