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ad 신청시 pay to… Reply 2008-10-2110:50:22 #474660 EAD 72.***.112.30 2216 EAD 신청시 PAY TO 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그리고 expedite 신청은 어떡케 하나요? 한달정도 밖에 기간이 남지 안아서…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미리 답변에 감사합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