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2 언제나 나오나요…

  • #474659
    eb2 76.***.133.147 2307

    올 해 3월 초 EB2 NSC 140, 485 동시 파일하고, 8월 중순 경에 140 승인 받았습니다.
    485는 언제쯤 나올까요?
    보통은 140 승인 나고 2달 이내에 나오던데, 벌써 2달이 지나갔네요…
    비슷한 케이스이신 분들 계시나요?
    trackitt 보니까, 9월 초에 140 승인 나신 분도 영주권을 받으셨더라구요.

    비슷한 케이스 분들, 날짜 공유해봐요~

    • Green 207.***.164.226

      You are very similar case with me, and I am also waiting…..(I-140 approved on 8/14, EB2, NSC)…. I hope to get it this week or so….

    • 미건 68.***.34.79

      참고로 저의 경우 일정 참조 하십시요
      거의 비슷한 시기인것 같아 올립니다
      곧 나오실것 같습니다

      7/18 I-140 승인
      10/1 rfe
      10/10 rfe 송부
      10/15 I-485 승인
      10/21 카드 받았습니다

    • 저도요 161.***.124.172

      저도 올해 2월에 140 485 동시 파일 하고 8월4일날 140 승인받았는데 아직 감감 무소식이네요. 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기다림 71.***.229.144

      EB2 NSC 140, 485 동시 파일
      8월7일140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