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8월 485접수..기다림..(EB2)

  • #474655
    485 69.***.222.160 2244

    NSC/EB2

    작년8월에 485접수,여전히 펜딩중입니다. 벌써 14개월 넘었네요.
    LUD는 1년전쯤 바이오했을때 한번 변하고 그대로입니다.

    프로세싱데이트가 2007년7월이여서, 아직 저의 차례가 안되었다 생각했습니다만,이곳 게시판을 보니, 작년은 물론이거니와 올해봄에 접수하신 분들도 결과가 나오는것 같아, 혼자 외로이 기다리는 느낌입니다.

    작년 7,8월이나 이전에 접수하고 아직 펜딩인 분들 계신가요?
    정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

    • dbi 38.***.220.210

      – tsc/eb2
      – 작년 8월 동시 접수
      – 5월말에 140 rfe 답변
      – 둘다 아직 답변이 없네요

    • wdnlotm 130.***.212.123

      비슷한 케이스가 많을것이라 봅니다. 저도 비슷합니다.
      tsc/eb2 140 7월2007 485 8월2007
      140은 3월에 승인되었습니다만 485는 작년10월(핑거)후
      꿈쩍도 안하고 있습니다. 수수료비용쌀때 얼른했더니
      올해신청한 사람들보다도 늦어지네요. USCIS가 비지니스는
      잘 하는것 같습니다.

    • EB2 98.***.248.176

      저도 EB2 NSC 2007년 8월 14일 접수입니다.
      140만 올 8월에 승인나고 485는 아직도 기다립니다.
      올해가 가기전에는 나올가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