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C/EB2
작년8월에 485접수,여전히 펜딩중입니다. 벌써 14개월 넘었네요.
LUD는 1년전쯤 바이오했을때 한번 변하고 그대로입니다.프로세싱데이트가 2007년7월이여서, 아직 저의 차례가 안되었다 생각했습니다만,이곳 게시판을 보니, 작년은 물론이거니와 올해봄에 접수하신 분들도 결과가 나오는것 같아, 혼자 외로이 기다리는 느낌입니다.
작년 7,8월이나 이전에 접수하고 아직 펜딩인 분들 계신가요?
정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
NSC/EB2
작년8월에 485접수,여전히 펜딩중입니다. 벌써 14개월 넘었네요.
LUD는 1년전쯤 바이오했을때 한번 변하고 그대로입니다.
프로세싱데이트가 2007년7월이여서, 아직 저의 차례가 안되었다 생각했습니다만,이곳 게시판을 보니, 작년은 물론이거니와 올해봄에 접수하신 분들도 결과가 나오는것 같아, 혼자 외로이 기다리는 느낌입니다.
작년 7,8월이나 이전에 접수하고 아직 펜딩인 분들 계신가요?
정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