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 난감 합니다.
영주권 펜딩 중이고 아이는 이번에 대학을 진학 하여야 하는데
지원서 기입사항 중에 신분을 묻는게 있더군요.
이건 뭐라고 기재를 해야 할지 시민권도 아니고 영주권자도 아니고
그렇다고 불체도 아니고 또 유학생도 아니고…..부탁 드립니다..먼저 경험 하신 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답답 합니다..
참 난감 합니다.
영주권 펜딩 중이고 아이는 이번에 대학을 진학 하여야 하는데
지원서 기입사항 중에 신분을 묻는게 있더군요.
이건 뭐라고 기재를 해야 할지 시민권도 아니고 영주권자도 아니고
그렇다고 불체도 아니고 또 유학생도 아니고…..
부탁 드립니다..먼저 경험 하신 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답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