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확실한 정보가 아니기에 문의 드립니다. LC를 가지고 이직할수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보통 같은 주에서 이직할경우 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어떤 서류만 작성해 주면 LC나 140을 들고 새로운 직장에서 이어 진행할수 있다고 하던데요, 실제로 가능한가요?
확실한 정보가 아니기에 문의 드립니다. LC를 가지고 이직할수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보통 같은 주에서 이직할경우 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어떤 서류만 작성해 주면 LC나 140을 들고 새로운 직장에서 이어 진행할수 있다고 하던데요, 실제로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