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험있으신분 조언 탁 드립니다
영주권 신청을 회사변호사를 통해 신청하고, 최근에 승인 통보를 받았습니다(일주일전), 이경우 카드가 변호사에게로 송부되는지 아니면 개인에게 직접 송부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경험 있으신분 조언 감사합니다
경험있으신분 조언 탁 드립니다
영주권 신청을 회사변호사를 통해 신청하고, 최근에 승인 통보를 받았습니다(일주일전), 이경우 카드가 변호사에게로 송부되는지 아니면 개인에게 직접 송부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경험 있으신분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