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 노티스와 140 승인

  • #474642
    TJ 96.***.28.37 2271

    안녕하세요.
    제 케이스로 질문 좀 드리려구요.
    EB2로 텍사스에 파일링 되어 있습니다.

    올 6월에 LC받고,
    8/21/2008 I140/I485 /여행허가서/EAD카드 동시 접수

    9/6/2008 I140 RFE
    10/2/2008 EAD 카드 승인
    10/13/2008 I140 승인

    그 이후로 조용하네요.
    아직 핑거 노티스도 안나오고… 이거 원래 485들어가고 2달이면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해서요…

    • rossmoss 24.***.46.134

      저는 NSC 7월 접수이고 140은 10월 1일자로 나왔지만 아직 핑거는 안했습니다.
      기다리는 중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