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 케이스로 질문 좀 드리려구요.
EB2로 텍사스에 파일링 되어 있습니다.올 6월에 LC받고,
8/21/2008 I140/I485 /여행허가서/EAD카드 동시 접수9/6/2008 I140 RFE
10/2/2008 EAD 카드 승인
10/13/2008 I140 승인그 이후로 조용하네요.
아직 핑거 노티스도 안나오고… 이거 원래 485들어가고 2달이면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해서요…
안녕하세요.
제 케이스로 질문 좀 드리려구요.
EB2로 텍사스에 파일링 되어 있습니다.
올 6월에 LC받고,
8/21/2008 I140/I485 /여행허가서/EAD카드 동시 접수
9/6/2008 I140 RFE
10/2/2008 EAD 카드 승인
10/13/2008 I140 승인
그 이후로 조용하네요.
아직 핑거 노티스도 안나오고… 이거 원래 485들어가고 2달이면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