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 J-1 visa waiver 를 미 국무부에 신청하고 한국영사관에도 신청했는데 그 다음에 해야 되는 것이 따로 또 있나요? 또한 visa waiver 최종 승인 받기전까지는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잇는지요? (인터넷에서 case number 넣는건 거의 확인이 안된다 하네요) 마지막 질문으로 절차상으로 제가 실수로 legal size 봉투를 넣었어야 하는데 그냥 envelop size 봉투를 넣었는데 괜찮을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