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디가 2005년 10월, 140은 작년 7월에 승인됐고 485 알디가 2007년 7월 2일입니다. 새 회계연도가 열리기 전까지는 2009년 9월 회계연도안에 받을 가능성이 확실할거라 믿었는데 막상 지금까지의 진행추세나 여러 예상들을 접한 뒤로는 2010년 회계연도로 넘어 갈수도 있겠다는 예감이 드는군요. 저의 피디까지 단순히 일자가 열리는 달도 있겠지만 아마 또다시 후퇴하지 않을까요? 2010년 4월까지는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피디가 2005년 10월, 140은 작년 7월에 승인됐고 485 알디가 2007년 7월 2일입니다. 새 회계연도가 열리기 전까지는 2009년 9월 회계연도안에 받을 가능성이 확실할거라 믿었는데 막상 지금까지의 진행추세나 여러 예상들을 접한 뒤로는 2010년 회계연도로 넘어 갈수도 있겠다는 예감이 드는군요. 저의 피디까지 단순히 일자가 열리는 달도 있겠지만 아마 또다시 후퇴하지 않을까요? 2010년 4월까지는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