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순위, 어제 485 lud 바뀌더니 오늘 또…

  • #474583
    쥐콩알 아빠 69.***.43.11 2660

    어제 글을 올렸던 pd 12/2005 rd 7/2/2007 140,485 동시접수 텍사스 센타
    일년동안 아무 변화가 없던 140 lud가 한달전 바뀌더니 그 다음주에 승인메일 받았습니다. 그리고 어제 485 lud 바뀌더니 오늘 또 바뀌었네요.
    이러다가 곧 영주권 나오는 것 아닌지..(주신청자인 저와 와이프 같이 바뀜)
    다음달을 기다려 봅니다.
    물론 지금까지 모든 결과로 봐서는 순서상 한참은 있어야 한다는 것 알지만,,, 그래도 기다려 볼레요.^^
    모든 삼순위 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랍니다.
    좋은하루

    • 지나가다 69.***.174.107

      제 경우는 PD 11/2006, RD 11/2006 EB3 네브라스카 입니다. 현재까지 485 LUD 세번 바뀌었습니다. 10/01/2007, 10/30/2007 그리고 마지막날이 1/2/2008 이었습니다. 현재까지 아무런 변화 없습니다. 언제 approve 될런지…매일 체크하고 있지만, 갑갑합니다…빨리 나와야 할텐데…

    • .. 71.***.233.49

      좋은소식이 기대되지만 PD때문에 조금은 회의적입니다.
      그러나 Cut Off Date 밖이지만 서류진행중이라는것은 증명된 셈이네요..

    • 삼순위 68.***.50.192

      원글님.. 딴지 걸려는 것 절대 아닙니다.
      저역시 기다리는 삼순위입니다.
      혹시.. ac21을 이용하여 직장을 바꾸시거나 하지는 않았습니까
      만약 바꾸었다면 인터뷰를 받을 확률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