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2 한국방문

  • #474561
    eb3 69.***.240.180 2205

    140 TSC/EB3
    ND 07/10/08
    LUD 05/08

    전 F-1으로 입국해서 올해 5년 비자가 끝났습니다.

    와이프는 F-2 입국 아직 5년 비자가 남아있습니다.(내년4월 까지)

    전 학교에 다니고 있구요..
    졸업이 얼마 남지않아 비자갱신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번달 말에 와이프가 한국에 다녀오려 하는데요.. (3주정도)

    문제 없겠죠??

    • 학생 141.***.164.201

      I-20에 학교 담당자 사인만 있으면 아무 문제가 없을겁니다. 제 와이프도 F-2 인데, 아무 문제 없이 한국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미 오래전에 비자가 끝났구요.

    • 원글 69.***.240.180

      학생님은 서류가 들어가 있는상태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