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0 TSC/EB3
ND 07/10/08
LUD 05/08전 F-1으로 입국해서 올해 5년 비자가 끝났습니다.
와이프는 F-2 입국 아직 5년 비자가 남아있습니다.(내년4월 까지)
전 학교에 다니고 있구요..
졸업이 얼마 남지않아 비자갱신을 하지 않았습니다.이번달 말에 와이프가 한국에 다녀오려 하는데요.. (3주정도)
문제 없겠죠??
140 TSC/EB3
ND 07/10/08
LUD 05/08
전 F-1으로 입국해서 올해 5년 비자가 끝났습니다.
와이프는 F-2 입국 아직 5년 비자가 남아있습니다.(내년4월 까지)
전 학교에 다니고 있구요..
졸업이 얼마 남지않아 비자갱신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번달 말에 와이프가 한국에 다녀오려 하는데요.. (3주정도)
문제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