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순위, 오늘 485 LUD 변화 좋은 건가요?

  • #474559
    쥐콩알 아빠 69.***.43.11 3027

    PD 12/2005 RD 7/2007 작년 대란때 140, 485 동시접수 했었는데 1년동안 아무 변화가 없다가 지난달 140 LUD변하더니 일주일 후에 승인메일 받았는데, 오늘 485 LUD가 변했네요. 혹시 좋은 소식이 있을까요? 지난주 10월 9일날
    첫 아들이 태어났는데 복덩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아마 이번에도 복을 가지고 오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삼순위 모든분들 화이팅

    • 돈 보낸이 161.***.124.172

      네 좋은 소식있을거예요.
      정말 복덩이네요.
      복덩이 아들도 생기고 영주권도 좋은 소식있고..
      좋은 일만 일어나기를 …

    • 그래도 67.***.163.10

      PD가 2005년 12월이니 아직 485 승인은 나지 않을텐데요…
      복덩이 아들 출산은 정말 축하드립니다.

    • 영주권 160.***.1.228

      누군가 서류를 건드리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우선순위가 풀리면 바로 나오겠네요. 저하고 조건이 비슷해서 더 반가운 소식입니다.

    • 기쁨 75.***.74.149

      추카 추카 합니더.
      삼순위는 정말 힘든 과정입니다.
      저희 가족도 3순위로 Pending 중인데,,,
      빨리 승인이 나면 좋겠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정보를 접하는데 3순위 분들의 승인 소식을 접하지 못합니다.
      혹시 승인후에 사이트를 떠나가시는것은 아닌지,궁금 합니다.
      남의 나라에 와서 사는것이 죄라면 죄인데…

    • 160.***.1.228

      언제쯤 우선순위가 열릴까요?

    • 1 128.***.149.141

      축하드립니다.. 혹시 센터가 어느센터입니까?

    • 쥐콩알 아빠 208.***.127.185

      텍사스 센터입니다.

    • 1 128.***.211.205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텍사스센터고 피디가 비슷하신데요
      저희 군번은 들춰보지도 않을줄 알았는데 들춰보긴하나보네요 ㅋㅋㅋ

    • eb3 71.***.195.29

      궁금한데요LUD가 변하는 것은 어떻게 알수 있는 건지요??
      이민국 싸이트로 가서 포트폴리오 를 만들면 되는건 지요?
      자세한 정보 아시는분 꼭 정보 주세요
      눈 으로 라도 매일 확인을 해야지 맘이 조급해서….
      포트폴리오 만든 다는 소리 얼핏 들은 것 같은데 어디로 들어가서 해야 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