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나오나요…

  • #474544
    LC, LC, LC… 66.***.47.221 2293

    지난 6월초에 들어간 LC가 오딧이나 아무런 변화 없이 묵묵부답 입니다. 애초에 2개월 소요예상 이었는데, 4개월이 넘어가는 지금까지도 승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갈길은 먼데 어떻게 하나요? 혹시 근래 승인 받으신분들 공유 바랍니다.

    • duke 98.***.116.3

      trackitt 에서 보니 6월초 접수분이 막.. 승인나기 시작하는 추세로 보이네요. 곧 소식 있을 것 같습니다.

    • gamer 68.***.190.56

      아…저도 8월초에 신청했는데 아직도 안나오고 있어서 답답합니다…
      전 늦어도 2개월안에 나온다는 변호사 말만 믿고 그냥 기다리다가 지금 원래있던 비자가 만료가 되는 바람에 회사 쉬고 있습니다…
      6월초에 신청하신 분도 아직 안나왔는데
      8월초에 신청한 저는…도대체 언제쯤 나올까요…?
      요즘엔 LC승인받는데 평균 얼마 정도 걸리지요?

    • gp 69.***.13.89

      요즘 평균 4개월 걸리는 거 같습니다.
      저도 7월초에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오딧이 없는거면 무사히 받을 수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