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월초에 들어간 LC가 오딧이나 아무런 변화 없이 묵묵부답 입니다. 애초에 2개월 소요예상 이었는데, 4개월이 넘어가는 지금까지도 승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갈길은 먼데 어떻게 하나요? 혹시 근래 승인 받으신분들 공유 바랍니다.
지난 6월초에 들어간 LC가 오딧이나 아무런 변화 없이 묵묵부답 입니다. 애초에 2개월 소요예상 이었는데, 4개월이 넘어가는 지금까지도 승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갈길은 먼데 어떻게 하나요? 혹시 근래 승인 받으신분들 공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