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지난 9월 29일경 한국영사관에서 모든 서류가 디씨로 보내졌다는 답신을 받았습니다. 물론 저는 그 일주일 전에 비용과 신청서를 웨이버 디파트먼트로 보냈구요.
두가지 질문이 있는데요,1. PO BOX라 그런지 웨이버 디파트먼트에서 서류를 받았다는 트랙킹 인포가 뜨지는 않던데… 다른분도 같은 경험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2. 그리고 서류보낸지 얼마만에 State Department 웹사이트로 status checking이 가능하셨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