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NIW로 영주권을 신청하려합니다.
그런데 NIW를 신청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미국내에서 신청하시는것 같은데..
저는 한국에 직장이 있어서 한국에서 신청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요?
가능하다면 process가 어떻게 되는지요?
안녕하세요?
NIW로 영주권을 신청하려합니다.
그런데 NIW를 신청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미국내에서 신청하시는것 같은데..
저는 한국에 직장이 있어서 한국에서 신청할려고 하는데 가능한지요?
가능하다면 process가 어떻게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