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Permit/Social Security Number 문의

  • #474474
    hcp 71.***.103.88 2224

    저는 K1(약혼자) 비자로 입국하여 임시영주권 수속을 하였습니다.
    1주일 전 EAD 카드를 받았고 현재 취업 준비 중인데요.

    1. 취업을 하기 위해서 Social Security Card를 만들어야 되나요?
    2. Card 신청 후 수령까지 대략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되는지요?

    항상 많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 GiaGia 207.***.107.225

      예, 반드시 만드셔야 하고요. 이 번호가 없으면 페이첵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보통 2-3주 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 hcp 71.***.103.88

      GiaGia님 갑변 감스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