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K1(약혼자) 비자로 입국하여 임시영주권 수속을 하였습니다.
1주일 전 EAD 카드를 받았고 현재 취업 준비 중인데요.1. 취업을 하기 위해서 Social Security Card를 만들어야 되나요?
2. Card 신청 후 수령까지 대략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되는지요?항상 많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저는 K1(약혼자) 비자로 입국하여 임시영주권 수속을 하였습니다.
1주일 전 EAD 카드를 받았고 현재 취업 준비 중인데요.
1. 취업을 하기 위해서 Social Security Card를 만들어야 되나요?
2. Card 신청 후 수령까지 대략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되는지요?
항상 많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