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영주권신청시 여행허가서(131) 꼭 같이 파일해야 하나요? Reply 2008-10-1412:45:13 #474468 궁금궁금.. 71.***.114.173 2264 먼저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시민권자인 배우자 영주권 신청시 – 필요한 서류중에 만약 제가 여행갈 계획이 없다면 여행허가서(131)를 굳이 작성할 필요 없죠…? 아님 같이 하는게 나을까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갑자기 69.***.65.71 2008-10-1412:51:49 여행갈 계획이 없다가도 꼭 갑자기 급한 일로 한국 가야 하는 사람들이 생긴다는 거죠. 저라면 그냥 만들어 둡니다. Reply 과객 138.***.150.45 2008-10-1415:05:10 저도 만들어 두실것을 추천합니다. 사람일은 아무도 모릅니다. 어차피 비용도 따로 들지 않습니다. Reply 에이브 97.***.57.76 2008-10-1419:38:55 저는 2005년 485 신청할 때, 131은 신청 안햇었습니다. 영주권 빨리 나올 줄 알고… 3년이 지나도 펜딩이니.. 지난 6월에 그제서야 신청해서 사용 한 번 했습니다. 당연히 화일비 들구요.. 310불인가?? (정확한 기억은 아닙니다만) 여행을 안 하실 것 같은면 굳이 할 필요는 없지만, 사람 일이야 알겟습니까? In case, 있으시면 더 좋겠지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