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신청시 여행허가서(131) 꼭 같이 파일해야 하나요?

  • #474468
    궁금궁금.. 71.***.114.173 2264

    먼저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시민권자인 배우자 영주권 신청시 – 필요한 서류중에
    만약 제가 여행갈 계획이 없다면
    여행허가서(131)를 굳이 작성할 필요 없죠…? 아님 같이 하는게 나을까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갑자기 69.***.65.71

      여행갈 계획이 없다가도 꼭 갑자기 급한 일로 한국 가야 하는 사람들이 생긴다는 거죠. 저라면 그냥 만들어 둡니다.

    • 과객 138.***.150.45

      저도 만들어 두실것을 추천합니다. 사람일은 아무도 모릅니다. 어차피 비용도 따로 들지 않습니다.

    • 에이브 97.***.57.76

      저는 2005년 485 신청할 때, 131은 신청 안햇었습니다. 영주권 빨리 나올 줄 알고… 3년이 지나도 펜딩이니.. 지난 6월에 그제서야 신청해서 사용 한 번 했습니다. 당연히 화일비 들구요.. 310불인가?? (정확한 기억은 아닙니다만)
      여행을 안 하실 것 같은면 굳이 할 필요는 없지만, 사람 일이야 알겟습니까? In case, 있으시면 더 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