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비자 블루틴

  • #474460
    하늘 96.***.57.92 4649

    다음은 11월 비자 블루틴입니다.
    EB3는 4개월 진전이 되었네요..
    대폭의 진전은 아니지만 그래도 EB3 여러분 힘내시구요…
    여러분의 모든 가정이 행운의 소식들이 가득하시길…

    http://travel.state.gov/visa/frvi/bulletin/bulletin_4371.html

    Category India Most Other Countries
    F1 1 May 2002 1 May 2002
    FX 15 July 2001 15 July 2001
    F2A 8 Februrary 2004 8 February 2004
    F2B 15 January 2000 15 January 2000
    F3 1 July 2000 1 July 2000
    F4 22 July 1997 15 November 1997
    E1 Current Current
    E2 1 June 2003 Current
    E3 1 October 2001 1 May 2005
    EW 15 Janurary 2003 15 Janurary 2003
    E4 Current Current
    E4-Religious Current Current

    • 다행 216.***.251.52

      다행이 생각보다 (삼순위) 많이 전진이 되군요
      아마도 한두달안에 이전 2006년3월로 되돌릴수 있을것같네요

    • 지나가다 128.***.211.205

      다행님
      제가 알기로는 12월달은 이민국이 쉬거나 일을 안한다고 들었습니다

    • 다행 216.***.251.52

      12월달은 이민국 스톱 처음접한 이야기군요
      지금까지 이민국 올스톱은 없던데…
      이민문호도 12월에 진전이 있던데요

    • 지나가다 128.***.211.205

      아 제가 잘못알아들었군요..
      “일을 잘 안한다” 인거같은데요
      저번엔 한달 진전ㄷㅚㅆ네요

    • 좀만 더 ` 68.***.71.158

      미국온지 벌서 6년 조금만 더 진전되면 ..
      모든 이 의 바람이겠죠… 화이팅………..

    • 영주권 160.***.1.228

      이번엔 좀 실질적인 진전인것 같습니다. 다시 후퇴의 가능성이 없는 진전인것 같습니다. 1년씩 풀었다 그만큼 당기기를 반복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그렇지만 내심 1년정도 풀리지 않을까 기대를 한것도 사실입니다. 내년초에는 얼마정도 풀릴까요?

    • 비숙련 204.***.84.85

      비숙련공은 EW 인가요? 맞으면 뭐에 약자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