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 승인은 언제쯤..

  • #474455
    eb3 71.***.99.52 2236

    지난 11월에 접수해서요
    1월 오딧걸려 지금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은 잘도 가는데..오딧걸리면 1년에서 1년 6개월 소요된다는데..
    지치네요..
    세탁소 수선 숙련공으로 신청했는데.
    요즘 잘 안나온다는 얘기들도 들리고..
    희망을 갖고 싶습니다..
    다른 분들도 lc부터 저와같은 입장으로 기다리는 분들 계시죠..
    좋은 소식 나중에 공유하길 바랍니다.

    • 제니 71.***.180.19

      저도 8개월 기다리다 오늘 승인소식을 들었습니다
      8개월도 너무 지쳤는데 많이 지치시죠? 이제 1년이 다 되어가니 금방 나올겁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