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올해 5월에 졸업하고 opt로 일하고 있고 내년 5월에 끝납니다.
늦가을과 내년봄학기에 칼리지에서 수업을 듣고 싶은데
학교 인터내셔날 어드바이저와 통화해보니, opt period중 크레딧수업을
두개이상 듣거나 하면 위험할수 있다고 하는데 혹시 정말 위험한가요?
정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올해 5월에 졸업하고 opt로 일하고 있고 내년 5월에 끝납니다.
늦가을과 내년봄학기에 칼리지에서 수업을 듣고 싶은데
학교 인터내셔날 어드바이저와 통화해보니, opt period중 크레딧수업을
두개이상 듣거나 하면 위험할수 있다고 하는데 혹시 정말 위험한가요?
정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