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484 디나이 이후

  • #474413
    kkoukai23 76.***.188.238 2185

    i485 디나이 된 날짜부터 불법체류로 들어가는 것인지요?
    디나이 멜을 받았는데 항소를 하려는데 언제까지 하라는 기간의 내용이
    없네요.
    만일 항소를 했을경우 항소 기간중에는 체류신분은 합법적인지요?
    변호사 항소 비용은 대략 얼마인지요?
    만일 항소를 하지 않으면 별도로 추방명령 통지를 받는지요?
    알고 계시는 분 있으시면 정보를 부탁드립니다.

    .

    • hur 99.***.66.40

      디나이 이유가 무었인지 궁금합니다.
      말해주실수 있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