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한국에 와서 남편의 H비자가 만료되어서 J비자를 신청하여 오늘 받았는데요.
남편거는 제대로 왔는데
제거는 구여권과 새여권이 묶여져 있는데.
새여권이 아니라 구여권에 비자 스태핑이 되어있네요 ㅠ.ㅠ
그치만 여권번호는 새여권번호가 비자에 기재는 되어있는데.
그리고 그전에 사용하던 H비자에 캔슬도장이 안찍혀있고 ㅠ.ㅠ
이런경우 그냥 이렇게 사용해도 상관이 없나요? ㅠ.ㅠ
대사관에 문의하려닌까..오늘이 주말이라 전화가 안된다고 해서요 ㅠ.ㅠ
아시는분 답변좀 꼭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