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하루에 몇번씩 들어와보는 “WorkingUs” 팬입니다 ^^*
OPT 시작했구요, 내년에 회사에서 H1B 지원해주신다고해서 내년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H1B 재수, 삼수하셔서 성공하신분들의 글을 가끔 보는데요,
보통 OPT기간이 1년이어서 한번밖에 기회가 없는것 아닌가요?
아님, 회사에서 지원만 해주시면 OPT가 끝나도 다음해에 다시 신청할 수 있는건가요?
궁금합니다.OPT끝나고 H1B 못받으면 “Plan-B”를 어떻게 계획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님들의 고견 미리 감사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