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이번에 배우자 비자를 신청했습니다.
필요한 서류중에 예전에 호적등본이였는데 이제 호적등본이 사라지고 가족관계 증명서가 있습니다.
그 증서를 받아보니 제 출생지가 나와있지가 않은데 가족관계 증명서만 제출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다시 한국에 연락해서 본인증명서를 신청해야 하나요?
일단 가족관계증명서 번역하고 공증 받아서 제출은 했습니다만, 출생지가 나와있지 않은게 불안하네요.혹시 서류 제출하신 분들은 가족관계 증명서 와 본인증명서를 다 제출 하셨는지 궁금 합니다.
배우자 비자 신청했다가 거절 당하면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 합니다. 제 신청이 가능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