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한국에 와서 H4 비자를 받았습니다.
5년전에 받은 10년짜리 관광비자와 2년전에 받은 5년짜리 학생비자에
제목과 같이 도장이 찍혀 있더군요.
학생비자 받을 때엔 관광비자를 취소하지 않던데 H4는 왜 그렇게 하는지 혹시 아는분 계시나요? 나중에 관광비자 다시 신청하면 신청수수료 장사하려는건지?? 흠.. 궁금합니다.
이번에 한국에 와서 H4 비자를 받았습니다.
5년전에 받은 10년짜리 관광비자와 2년전에 받은 5년짜리 학생비자에
제목과 같이 도장이 찍혀 있더군요.
학생비자 받을 때엔 관광비자를 취소하지 않던데 H4는 왜 그렇게 하는지 혹시 아는분 계시나요? 나중에 관광비자 다시 신청하면 신청수수료 장사하려는건지?? 흠..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