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USCIS에서 LUD change나 그런거 있으면, 이메일이 왔거든요.
암호바꿔도 왔었던것같은데 맞나요? 그런데 이번에는, LUD가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안오네요. 다시 Email On을 누르고 비번바꿔봤는데도 이메일 안오네요? 왜그런건가요?미리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USCIS에서 LUD change나 그런거 있으면, 이메일이 왔거든요.
암호바꿔도 왔었던것같은데 맞나요? 그런데 이번에는, LUD가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안오네요. 다시 Email On을 누르고 비번바꿔봤는데도 이메일 안오네요? 왜그런건가요?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