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5승인 EB3

  • #474256
    지나가다 67.***.81.106 4628

    노동허가 2003년
    485 = 작년 대란
    인터뷰 = 8월말 2008년
    승인 10월 6일 (네버라스카)

    • 추카 216.***.251.52

      부럽네요 저도 이런글 올려보고싶은네….
      축하드립니다.

    • enginecryi 209.***.34.120

      많이 기다리신만큼 기쁨 가득 하시기를
      축하드립니다 진심으로요.
      많이 기다리지만 언젠가 우리 모두에게 이런글 한번씩 올릴 기회 있겟지요.

    • nbc 65.***.222.7

      축하드립니다. 혹시 인터뷰 내용이 어떤 것이었는지요?
      저도 NBC로 트렌스퍼되면서 아무래도 인터뷰가 잡힐 것 같아서요.

    • jane 12.***.246.233

      지나가다님의 댓글을 항상 재미있게 봤는데, 그 지나가다님이 맞는지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조금은 비관(비판?)적인것 같으면서도 현실을 직시하듯 하시는 말씀이 인상적이었는데, 이제는 여기서 못보는 것 인가요?

    • 파랑비 70.***.249.90

      RD 와 ND가 어떻게 되시는지…

      3순위의 승인 소식 너무 반갑고..
      축하드립니다

    • 지나가다2 76.***.160.170

      지나가다님 진삼으로 축하드립니다. jane님 걱정하지 마세요…지나가다네임은 끊임없이 등장할 것입니다.

    • 궁금이 192.***.227.200

      축하합니다. 140승인일자는 언제신가요?

    • 3순위 24.***.168.72

      축하드립니다.
      드리어 3순이가 나오나 봅니다….
      정말 오래 오래 기다리게 하네요..
      하여간 화이팅…

    • 1234 69.***.54.249

      이미 인터뷰하신분들 먼저 나오나보네요…그전 쿼터가 닫혔을때..인터뷰하신분들..축하드립니다..

    • 와dd 64.***.60.124

      와. 기쁜 소식에 감사. 마치 내일 같네….행복하세요!!!

    • nooree 70.***.219.202

      승인이라는 뜻이 무엇입니까 카드가 집으로 왔다는 얘기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