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Approval 공유 485승인 EB3 Reply 2008-10-0709:35:48 #474256 지나가다 67.***.81.106 4628 노동허가 2003년 485 = 작년 대란 인터뷰 = 8월말 2008년 승인 10월 6일 (네버라스카)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추카 216.***.251.52 2008-10-0710:29:26 부럽네요 저도 이런글 올려보고싶은네…. 축하드립니다. Reply enginecryi 209.***.34.120 2008-10-0711:36:21 많이 기다리신만큼 기쁨 가득 하시기를 축하드립니다 진심으로요. 많이 기다리지만 언젠가 우리 모두에게 이런글 한번씩 올릴 기회 있겟지요. Reply nbc 65.***.222.7 2008-10-0712:38:04 축하드립니다. 혹시 인터뷰 내용이 어떤 것이었는지요? 저도 NBC로 트렌스퍼되면서 아무래도 인터뷰가 잡힐 것 같아서요. Reply jane 12.***.246.233 2008-10-0712:56:49 지나가다님의 댓글을 항상 재미있게 봤는데, 그 지나가다님이 맞는지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조금은 비관(비판?)적인것 같으면서도 현실을 직시하듯 하시는 말씀이 인상적이었는데, 이제는 여기서 못보는 것 인가요? Reply 파랑비 70.***.249.90 2008-10-0713:25:10 RD 와 ND가 어떻게 되시는지… 3순위의 승인 소식 너무 반갑고.. 축하드립니다 Reply 지나가다2 76.***.160.170 2008-10-0714:49:53 지나가다님 진삼으로 축하드립니다. jane님 걱정하지 마세요…지나가다네임은 끊임없이 등장할 것입니다. Reply 궁금이 192.***.227.200 2008-10-0714:53:37 축하합니다. 140승인일자는 언제신가요? Reply 3순위 24.***.168.72 2008-10-0715:12:23 축하드립니다. 드리어 3순이가 나오나 봅니다…. 정말 오래 오래 기다리게 하네요.. 하여간 화이팅… Reply 1234 69.***.54.249 2008-10-0715:51:09 이미 인터뷰하신분들 먼저 나오나보네요…그전 쿼터가 닫혔을때..인터뷰하신분들..축하드립니다.. Reply 와dd 64.***.60.124 2008-10-0721:06:03 와. 기쁜 소식에 감사. 마치 내일 같네….행복하세요!!! Reply nooree 70.***.219.202 2008-10-0722:18:19 승인이라는 뜻이 무엇입니까 카드가 집으로 왔다는 얘기인가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