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년 3월 140 과485를 접수후…올해 5월 140 패스..
워크퍼밋과..여행자 증명서가 나왔구..
지금 485 펜딩 중…입니다..
저는 2006년 10월 DWi 걸려.. 2008년 2월 부터 12월 달까지
현재도…probation 기간 중입니다..
헌데….
올 11월4일 인터뷰 날짜가 잡혔습니다..
초범이구…아무런 상해가 없어… 마음 놓구 있었는데,
probation 이 걸리네요..
이 기간 중에 승인이야 나지 않겠지만..
혹시 .,,,저.혹시나…다시 처음부터 서류를 준비해야 하는 상황까지?..
지금은 판사가 내린 ORDER 를 다 마친 상태 입니다..
저는 어찌 될까요..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드려욤…
…음주운전 으로 인한 집행유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