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3 승인 없나요

  • #474230
    EB3 211.***.79.142 2995

    04년 6월군번입니다… 아직까시 살펴보니 승인진행이 안되는건지…

    혹시 승인되신분 있으신지요… 전 아직까지 LUD한번 변화없네요…

    • 제생각 67.***.40.82

      2005년 1월 이전 PD분이 그다지 많지 않은거 같아요.그래서 승인소식도 뜸한듯…
      2005년 1월 이전분들은 예전에 열려있는 기간에 이미 많이 승인 받으신거 같아요.

    • EB3 68.***.24.214

      전 04년1월입니다….정말 갑갑하네요..ㅡㅜ

    • 삼돌이 74.***.133.10

      전 03년11월입니다……

      미치게시유……..

    • 여기요. 75.***.83.145

      여기 2002년 9월 입니다.
      얼마전 인포패스 갔더니 Security Check 중 이라고 합니다.
      얼마를 더 기다려야 하는지 그냥 없어져 버리는 것이 아닌지?
      변호사는 기다리는 수 밖에 달리 방법이 없다고 하니…


    • eb3 nsc 98.***.14.48

      2004년 3월 입니다… 10월이면….하던데..도대체 왜 아무일도 없는건지…
      그나마 인포패스 갔을때 네임첵은 클리어 됬다고 해서… 한시름 놓긴 했는데…
      뭔가 좀 뻥뚤렸으면 좋겠네요…내가 아니어도 3순위 승인 소식이 좀 들리기만 해도 좀 기대를 해볼텐데… …

    • EB3 99.***.240.135

      2004년 11월 이예요.
      지난 8월에 인터뷰까정 끝냇는데…10월1일이되면 그날로 나오는줄 알앗어요.
      모두들 빠른 소식 있엇으면 좋겟네요….

    • chicago 67.***.70.46

      2002.11……….

    • 2001 69.***.220.26

      저는 2001년 4월 PD…

    • 아틀란타 3순위 96.***.69.13

      2004년 4월입니다.
      네임첵 백그라운드 모두다 클리어 된지 6개월..인터뷰를 할거라 하는데 영 아무 소식이 없네요…

    • 여기요. 76.***.123.163

      2001님..
      인터뷰는 하세고 기다리십니까?

    • jj 70.***.167.190

      PD 2003년 12월(TSC), 2개월 전 인포패스 갔을때 네임첵 등 시큐리티첵은 클리어 됬다고 했음…….., RD가 2007년 8월 6일 입니다…. 정말 3순위 여러분의 승인을 기원합니다….

    • 아암 69.***.73.105

      저는 2003년 4월이 pd인데 , 작년에 네임첵 클리어됬다더만, 뒷자리 번호 하나 틀린 A#로 OK되어, 이야기 했더니 , 맞는 A#로 다시 네임첵 한다고 하네요.
      인포패스 한 10번도 더 찿아가서 이야기 했는데, 자기네 일할 순서가 되야 일하나봐요. 맞는 A#로는 펜딩이랍니다. 번호만 틀리고 제이름이였는데.

    • RAGE 208.***.144.122

      2004.2 더 지쳐야 하는지…..

    • 2003 76.***.59.8

      2003.10…. 한숨만 늘어갑니다…..
      맨 위의 ‘제생각’님의 “2005년 1월 이전 PD분이 그다지 많지 않은거 같아요.그래서 승인소식도 뜸한듯..”이란 글에 쬐금 빈정이 상하기도 했다는…
      어차피 ‘본인의 생각’이라 하셨으니 별 할 말은 없지만… 그래도 아직 2002, 2003이 이렇게 많은데… 무슨 그런 서글픈 말씀을… ㅠ.ㅠ

    • 뉴저지3순위 65.***.59.66

      PD 2002년 12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