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2 NSC 485 승인공유

  • #474219
    승인공유 199.***.176.4 2290

    감사합니다. 정말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너무 빨리 승인되어 많이 기다리시는 분들께는 송구합니다.
    승인공유 합니다.

    LC : 접수 2008년 1월 15일경
    승인 2008년 3월 27일경
    140,485 동시 접수 : 2008년 4월 7일경
    140 승인 : 2008년 8월 1일
    485 승인 : 2008년 10월 6일 (4인 가족 모두 승인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소위 말하는 실리콘벨리라는 곳에서 Sr. software engine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다국적 회사인데 규모는 약 1000명 정도 됩니다.

    • 축하 64.***.97.10

      축하합니다. 7월말~8월초에 140 승인나신 분들 485가 승인되고 있는거 같네요. 저는 8월말 140 승인이었으니 한달정도 기다리면 될런지…
      작년 8월다란때 140/485넣고 일년도 훌쩍 넘었네요.

    • nscEB2기다 71.***.202.204

      축하합니다..
      nsc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느낌이 팍팍 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