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2월 부터 오피티를 시작했는데요..
회사의 경기사정이 안좋아져서 회사인원중 몇명이 레이오프당했습니다.
그중에 저도 포함되어있고요..
아직 오피티기간은 몇개월 남았는데..
새로운 오피티룰에 따라 10일 안에 나가야하는건지요..
아님 남은 기간동안 머물러도 되는건지..
회사에서는 보고를 하지 않는다고 하긴 했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갑작스러운 일이라 넘 당황스럽네요..
대학원을신청하긴 했는데 아직 발표가 날려면 몇개월이 남아서..
그동안에 미국에 있어도 되는건지..아님 나가야하는건지..
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