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1 에서 H1 visa 를 받고 한국에서 스탬핑 후 미입국을 하였습니다.
회사에서 영주권 신청을 하라는데, 영주권 신청이 들어가도 한국을
자유롭게 다녀올 수 있나요? H1는 non-immigrant visa이고 영주권은
immigrant 이잖아요.그리고 영주권 신청이 들어간 상태에서 H1의 3년 연장할때의 인터뷰도
있는데, 문제가 될런지 궁금합니다.경험있으신 분의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F1 에서 H1 visa 를 받고 한국에서 스탬핑 후 미입국을 하였습니다.
회사에서 영주권 신청을 하라는데, 영주권 신청이 들어가도 한국을
자유롭게 다녀올 수 있나요? H1는 non-immigrant visa이고 영주권은
immigrant 이잖아요.
그리고 영주권 신청이 들어간 상태에서 H1의 3년 연장할때의 인터뷰도
있는데, 문제가 될런지 궁금합니다.
경험있으신 분의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리 감사합니다.